Connections는 뉴욕 타임스 게임의 일부로 뉴욕 타임스에서 개발 및 게시한 워드 퍼즐입니다. 이 게임은 베타 단계 인 2023년 6월 12일에 PC로 출시되었습니다. Wordle에 이어 TImes에서 게시한 두 번째로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Connections에서 목표는 16개 단어를 4개씩 4개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의 단어가 특정 범주에 속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 "가정용 반려동물" 범주의 경우, 개, 고양이, 물고기, 앵무새). 팰린드롬이나 동음이의어와 같은 단어 놀이가 포함되어 난이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그룹을 성공적으로 식별하면 해당 범주와 색상으로 구분된 난이도가 표시됩니다. 범주는 노란색, 초록핵, 파란색 또는 보라색으로 평가되며, 노란색이 가장 간단하고 보라색이 가장 어렵습니다. 각 Connections 게임에는 각 난이도에서 하나의 범주가 있습니다.
Connections 개발
타임스의 게임 부서는 참가자들이 웹사이트에 출시할 다가올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한느 연례 게임 잼을 개회합니다. Connetions는 2023년 6월 12일에 베타 단계로 출시되기 전 1년 동안 개발되었습니다. 타임스와 Connections 퍼즐의 편집자인 '와이나 리우'는 단어 놀이를 포함하는 퍼즐을 만든 만화가 '로보트 리튼'에게 영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