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이슈

송하윤, 부천대장 김미선, 집단폭행, 강제전학, 입장문

by 키워드1223 2024. 4. 3.

배우 송하윤이 고등학교 때 학교폭력을 했다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학교폭력 피해자에 따르면 고등학교 시절 점심시간에 학교 뒤 놀이터로 불려 나가 이유도 모른 채 1시간 30분 동안 맞았다고 했습니다. 

 

송하윤
Credit: JTBC 아는형님

 

 

 

집단폭행

학교폭력 제보자는 송하윤이 집단폭행으로 강제 전학을 갔다고 했습니다. 폭행당한 여학생은 전치 4주의 부상을 입었고, 가해자 3명 모두는 전학을 갔습니다. 송하윤은 실제로 서울 반포고에서 압구정고로 전학을 갔습니다. 하지만, 송하윤 측은 전학 이유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학교폭력과 관련해서는 학교폭력에 직접 가담하지 않았으며, 의도치 않게 휘말리게 되었고, 강제전학이 아닌 자발적 전학이라고 했습니다.

 

주목할 점은 집단폭행 가해자 3명 중 1명이 송하윤이 학교폭력에 연루된 것은 맞고, 폭행에 가담한 것을 아니라고 부정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송하윤 측은 반포고등학교에서 전학을 간 것은 사실이지만, 학교폭력 피해자와 일면식이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송하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소속 배우 송하윤에 대하여 보도된 내용에 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하였습니다.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제보자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성 내용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송하윤

● 본명 김미선 1986년 12월 2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60cm, A형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2024년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악역 '정수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