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이슈

안아주세요.

by 키워드1223 2023. 3. 9.

안아 보고 싶었어요.

아빠 품에 꼭 껴안아 보고 싶었어요.


안겨 있는 모습 보고 싶었어요.
엄마 품에 꼭 안겨 있는 모습 보고 싶었어요.


항상 안아주겠어요.
기쁠 때 힘들 때 아빠 품에 꼭 껴안아주겠어요


먼 훗날 아빠 품이 생각나면 꼭 안아주세요.
아빠가 외롭지 않게 너의 품에 꼭 안아주세요.


김진성

 

---
작가의 말


간절히 기다리던 아이의 출생을 보면서 아이를 나의 품에 안으며, 또한 엄마의 품에 안겨있는 모습을 그렸다.

아이가 자라서 성장하는 동안 사랑으로 아이를 품으며 그 과정을 함께 하겠다고 다짐을 한다.

훗날 아이가 아빠의 나이가 되어 아이를 키우게 되면, 불현듯 이젠 힘이 없는 아빠를 보면서 어린 시절 자신을 안아주었던 아빠를 안아주는 것을 그리며 글을 썼다.